일본 전통 화풍 우키요에로 표현한 세이부 철도 캠페인

Seibu Railway1

세이부 철도의 지하철 예절 캠페인

Seibu Railway1 Seibu Railway2 Seibu Railway3

일본의 사설철도회사인 세이부 철도에서 진행한 지하철 예절 캠페인 지면광고이다.이 캠페인은 열차 내에서의 소란, 곧 닫히는 문을 억지로 비집고 들어오는 승객, 자리를 한껏 차지하고 있는 승객 등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일본 전통 회화인 <우키요에> 화풍으로 재미나게 표현했다. 이런 재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세이부 철도의 감각은 정말 흥미롭다. 지루하고 뻔하거나 불편할 수 있는 캠페인 광고가 피식- 웃음을 짓게 한다. 현재까지 세 가지 버전의 포스터가 제작되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한다.

saurce

https://www.seiburailway.jp/fan/manner/

0 I like it
0 I don't like it

이 리퍼블릭은 즐거운 문화예술을 경험하는 Cultural Platform 입니다. 복합문화공간 (Complex Cultural Space) 안에서 전시, 클래스, 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Contemporary Character Design and Art, Commercial Art, Popculture 를 지향 합니다. ‘Enjoy Playful Platform’ 이라는 슬로건으로 창의적인 문화예술 콘텐츠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